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명절 중 하나인 추석, 한가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예전과 같이 자유롭게 가족, 친지들을 만나기 어려우신 상황에서 집에만 있기 무료하신 분들을 위해 '추석 특선' 영화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이미 추석 연휴가 많이 지난 상황인데요 하지만 추석 당일인 오늘 21일(화)과 22일(수)에도 알찬 영화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꼭 한 두 편은 시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1일(화) 상영예정작
추천작1 <엑시트>
추천작 첫 번째는 '엑시트'입니다. 2019년에 개봉하였으며 관람객 평점은 8.99로 상당히 높습니다. 주연은 조정석과 윤아로 잘 아시다시피 조정석 배우님의 연기하나 만 가지고도 충분히 볼만한 영화로 생각됩니다.
영화 장르는 액션, 코미디이며 영화의 간단한 줄거리는 조정석과 윤아는 같은 동아리 출신으로 재난 현장에서 함께 혼란에 휩싸이게 됨에 따라 과거 산악 동아리 시절 축적한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하기 위한 노력을 벌이는 내용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까지 말씀드리면 보는 분들께서 재미가 떨어질까 봐 여기까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추천작 2 <끝까지 간다>
추천적 두 번째는 '끝까지 간다'입니다. 2013년에 개봉하여 약 10여 년이 흐른 작품이지만 아직까지 영화 내용이 생생하게 기억날 만큼 재미있었던 영화입니다. 영화 평점은 8.83으로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영화 장르는 액션, 범죄이며 주연배우는 이선균, 조진웅 배우님입니다. 굳이 줄거리나 보셔야 될 이유를 설명 안 드려도 주연배우만 보셨을 때 영화의 퀄리티가 낮기 어렵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이 드는 영화로 혼자 조용히 보실만한 여유가 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22일(수) 상영예정작
추천작3 <나의 특별한 형제>
22일 추석 특선영화 중 가장 추천하는 작품은 나의 특별한 형제입니다. 제가 직접 본 영화는 아니지만 관람객 평이 9.14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영화 장르는 드라마 및 코미디로 한국 영화가 유독 강한 장르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연 배우는 신하균 배우님 등으로 기본적인 영화 몰입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아래와 같고요. 머리 좀 쓰는 형 x 몸 좀 쓰는 동생이 타이틀인 것을 보면 형제애에서 나오는 드라마적인 요소가 주요 영화 내용일 것으로 보입니다.
알찬 추석영화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